언론에서 주목하는 레드문입니다.
검색결과입니다. :: 검색건수 : 87건
-
주점창업 브랜드 '레드문', SNS 통해 잠재고객 확보
그러면서 "대표적으로 '레드문'의 사례를 들 수 있는데, 브랜드 자체가 가지고 있는 유니크하고 독보적인 매력과 경쟁력이 SNS라는 주요 소통수단과 잘 어우러지면서 잠재 고객 확보에 큰 힘이 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2021-03-03
-
'동선의 미학' 레드문 창업, 기능적인 매장구조 갖춰
이에 '레드문'은 '동선의 미학'을 살려냈다. 주로 대형 테이블과 밀폐된 객실 구조가 많은 일반적인 주점들이 방역 지침 이행에 취약할 수밖에 없는 상황과 대조적으로, 여유 있는 테이블 배치와 동선 구성을 선보였다....
2021-02-15
-
‘레드문’ 친절의 가치에서 찾아낸 주점창업 운영 활성화 법칙
차이가 곧 결과를 만들어 내 듯 당연히 이뤄져야 할 서비스와 친절의 개념을 시기적 상황과 고객 중심으로 생각한 ‘레드문’의 운영 활성화 법칙은, 그 자체로 하나의 경쟁력으로써 인정받고 있다.
2021-02-08
-
크래프트비어 및 와인전문창업 '레드문' 가성비에 집중…"부담 없이 즐긴다"
사진제공 = 레드문 소주나 맥주 등의 주류에 비해 수제맥주와 와인은 비용 부담이 클 것이라는 편견이... 이른바 '크래프트비어'라고 불리는 수제맥주와 와인은 기성 주류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깔끔한 풍미와 특유의 맛...
2021-02-02
-
소통 중심 프랜차이즈 창업 영향력 증가…'레드문' 소통하는 문화의 품격 선보...
조직의 유연한 구조와 창의성을 최대한 존중해주면서, 나타난 현상으로 코로나19 사태 속에서 차별성 없는 비슷한 느낌의 주점 브랜드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을 때 '레드문'은 소통하는 문화의 품격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그...
2021-01-26
-
2021년 주점 창업 트렌드 '스웩', 멋의 가치 아는 레드문의 '현실반영'
있다"면서, "저희 '레드문'은 이런 고민에 해답을 제시하고 있는데, 스웩이라는 젊은 세대 중심의 트렌디한 문화를 현실반영해 브랜드화 시키면서 멋의 가치를 표현하고 그 장점이 고객 유입과 매출 상승으로 이어지는 상황...
2021-01-11
-
'레드문', 술집창업 대세의 기준 및 SNS 입소문 중요성 보여줘
등을 보여주는 SNS의 존재는 외식 및 주점 업계에서도 중요한 매개체로 떠오르고 있다. '레드문'은... 한 입소문의 중요성이라고 말씀 드리고 싶은데, 그 중심이라고 할 수 있는 SNS에서 핫 한 '레드문'의 성공 전략과도 맞아...
2020-12-28
-
크래프트비어&와인전문점 창업, 레드문 자체 '꿀 팁' 통한 고객 만족 실현
'레드문'의 관계자는 "저희 '레드문'의 수제맥주와 와인을 더욱 맛있게 즐기는 꿀 팁이라고 한다면, 다른 무엇도 아닌 본질을 이해한 완벽한 곁들임 메뉴의 구성"이라며, "다양한 메뉴 구성을 바탕으로, 수제맥주 및 와인의...
2020-12-22
-
안정창업 "위기가 곧 기회", '레드문' 리딩 브랜드 입지 구축
그러면서 "위기를 곧 기회로 바꾼 '레드문'의 탁월한 승부사의 기질은, 폐업 사례가 속출하고 있는 주점 업계에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는 중"이라고 자신했다. 한편 '레드문'은 최근 철저한 방역 속 성공적으로 막을 내린 '2020...
2020-12-08
-
수제맥주&와인전문점창업 '레드문', 프랜차이즈 박람회 참여
주점 창업 브랜드의 존재로 인해, 바이러스 사태 속 진행된 박람회의 흥행을 주도하면서 주목받았다. 수제맥주와 와인의 이색 적인 '콜라보'를 통해 업계에서 새로운 성공의 모델로 불리고 있는 '레드문'이 그 주인공이다....
2020-11-30